64 2 2
 
20 1 0
 
32 3 2
안녕하세요. 그냥 크림히어로즈 집사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싶은데 글 남길곳을 찾다보니 홈페이지가 있어서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저도 애기 둘을 모시는 집사였으나 갑작스럽게 직장이 바뀌게 되면서 전국을 출장다니게 되어 애기들은 본가에 맡기구 떠나게 되어서 걱정이 되기도 하고, 너무나 보고싶어서 마음아픈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던 와중 크림히어로즈 유투브를 보게 되었습니다. 예쁜 냥이들을 보고 너무 행복하기도 했지만, 냥이 둘과 함께 할때는 잘 해준다고 해줬었는데 크림히어로즈 집사님 보니 애기들에게 어떻게 해줘야 하는지, 제가 얼마나 반려동물을 키우기에 모자란 사람이었는지를 깨닳았습니다. 영상을 보면 볼수록 행복도 얻고, 많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하면서 힘이들 때 크림히어로즈 애기들 보면서 많은 힘을 얻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참! 혹여나 걱정하실까봐 얘기하는데 저희 애기들은 다행히 사람을 잘 따르는 냥이들이라 부모님이 냥이들을 너무 이뻐해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더라구요. 정말 다행이죠.ㅎㅎ
그리고 저는 요즘 집냥이들이 아닌 전국의 길냥이들과 친구과 되고있습니다. 일이 끝나면 참치캔과 간식을 사들고 배고픈 냥이들을 찾아서 친구가 되고있네요. 저와 함께있던 두 냥이에게 못해준 마음을 이렇게라도 풀고있습니다. 이런 마음이 들 수 있던것도 크림히어로즈 집사님 덕입니다. 정말 여러모로 감사하구 앞으로도 이쁜 애기들 영상 많이 올려주시길 부탁드리고 애기들과 한께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96 1 1
 
56 6 2